본문 바로가기
마케팅이야기

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및 애드핏 수익

by 모돈돈 2021. 11. 14.
728x90

 

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꽤나 오래된 것 같다.

방문자수가 많지 않다보니까 하루에 발생하는 수익도 많지가 않고 아예 하루에 나오는 수익이 없을때도 있다.

그래서 애드포스트보다 수익이 현저히 낮은 상태다. 

 

 

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애드핏을 달 수가 있는데 애드포스트처럼 광고를 달 수 있는 조건이 있다.

하나는 블로그 개설일이 어느정도 지나야된다는 점이고

둘째는 3개월 내 공개 발행글이 20개가 되야지 달 수가 있다.

예전에 열심히 한다는 결심을 했을때도 최대가 7일차까지 진행을 했었는데 그때 이후로도 실패를 했었다.

다시금 마음을 먹은 지금 20개를 3개월 안에 또 쓸 수 있을지 모르겠다.

그 뒤에 애드핏이 수익이 어느정도 되는지 한번 알아봐야겠다.

 

 

티스토리 블로그 대시보드 창에서 수익예측하기를 클릭하게되면 확인할 수 있는 내블로 수익 예측하기.

방문자수가 거의 한자리 숫자라서 그런지 연수익이 3,703원정도 나왔다.

심하게 의욕이 상실되는 상황이다. 그래도 계속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.

한달에 10만원씩 수익이 나게 만들 수 있을까?

 

 

몇일 동안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을 만들겠다고 포스팅을 하고나서 그래도 몇백원의 수익이 생겼다.

아직 진짜 미미한 수준의 수익이긴 한데 또 열심히 하나하나 포스팅을 하다보면 그래도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다.

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이 되지 않으면 인출신청이 되지 않는 구조인데 더 열심히 모아서 100달러를 만들어야겠다.

 

 

그동안의 월별 애드센스 수익을 보면 거의 포스팅을 하지않았던 달은 거의 수익이 없고 그래도 하나씩 포스팅을 했던

달은 적어도 2000~3000원 정도의 수익이 생겼다. 뭔가 달러로 수익이 들어오다보니까 신기했다.

11월은 더 많은 수익이 났다는걸 인증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